Time Matrix (Slides)
Keylontic
Tan-Tri-Ahura
Source
Physics
단상(斷想)
Appendix
* 뉴에이지, UFO, 종교계등 손쉽게 접하는 대다수 정보는 잘못된 길로 유인하기 위한 목적이 숨어 있을 수 있습니다.
* Time Matrix 이전 우주연구 페이지들은 진실과 기만이 섞여 있으며 fib: 폴더로 구분해 남겨 놓았습니다.
성경을 읽다 보면 이해가 되지 않는 이야기를 자주 접하나 나름대로 설명해 보려는 억지스러운 해석에 의문 만 더해진다.
여기서는 Human History 를 바탕으로 성경에 나오는 이야기를 재해석 해 보고자 한다.
먼저 아래 링크의 내용을 순서대로 읽어야 이어지는 이야기에 대한 이해가 쉽다.
아담과 이브의 탄생 (링크 참고)
카인과 아벨 이야기를 이해하기 전에 카인과 아벨이 탄생한 배경을 알아야 한다.
Enlil(Yahweh) 은 평소에 피가 섞인 인간을 만든 Enki 를 못마땅해 했다. 태양계로 근접 하는 Nibiru 와 빙하기가 끝나가는 지구 의 영향이 더해져서 지구 기후의 큰 변화가 예상되었을때 Enlil(Yahweh) 은 대피를 준비 시킴과 함께 인간에게는 비밀로 하라는 명령을 하달한다. Enki 는 명령을 어기지 않는 방법으로 자신의 배 다른 자손인 Noah(Ziusudra) 에게 방주를 만들어 재앙에서 살아남을 준비를 시킨다. 나머지 인류는 대홍수를 기점으로 역사의 기록에서 사라지나, 대홍수 이후 다시 인간을 써야하는 상황에 처해진 Anunnaki 들에 의해 그 숫자가 다시 늘어나기 시작 한다.
대홍수 이후 인간은 신만을 믿고 있을 수 없다는 생각에 Enki 의 맏아들 Marduk 의 도움 아래 나름대로 재앙을 대비 하기 위한 바벨탑을 쌓기 시작한다. 바벨탑에는 단순한 탑을 넘어 Anunnaki 들이 용납 할 수 없는 그 무언가(?)2)가 계획되고 있었다. Anunnaki 는 바벨탑을 부수고 인간의 언어를 여러개로 갈라서 흩어놓고 수명을 120년 전후로 줄여 놓는다.
얼마나 타락한 도시 였으면 소돔과 고모라는 야훼의 노여움으로 지구상에 사라지게 되었을까?
사실은 Enki 가문의 맏아들 Marduk 의 영향 하에 있는 소돔과 고모라를 Enlil(Yahweh) 쪽에서 핵폭탄으로 한방에 날려 버린 결과다. 경고를 무시하고 돌아보다가 소금 기둥(salt pillar) 이 되었다는 일화는 수메르어가 잘못 오역된 것이다. 수메르어로 소금(salt)은 증발(vapor) 과 같다. 방사능 낙진은 수메르 문명을 멸망 시켰고 핵무기가 사용된 소돔과 고모라가 있던 지역은 지금의 사해(Dead Sea)가 되었다.
창세기 1장에 보면 궁창(하늘)을 물과 물로 나누었다는 이야기가 나온다.
하나님이 이르시되 물 가운데에 궁창(穹蒼)이 있어 물과 물로 나뉘라 하시고(창세기 1장6절)
하나님이 궁창을 만드사 궁창 아래의 물과 궁창 위의 물로 나뉘게 하시니 그대로 되니라(창세기 1장7절)
하나님이 궁창을 하늘이라 부르시니라 저녁이 되고 아침이 되니 이는 둘째 날이니라(창세기 1장8절)
And God said, Let there be a firmament in the midst of the waters, and let it divide the waters from the waters. And God made the firmament, and divided the waters which were under the firmament from the waters which were above the firmament: and it was so. And God said, Let the waters under the heaven be gathered together unto one place, and let the dry land appear: and it was so.(Gen.1.6 ~ 1.8)
아브라함은 엔릴측 인간병사들을 지휘하는 Yahweh(Enlil) 의 충실한 장군이었다. Enki와 Enlil 간의 전쟁이 극단으로 치닫고 있을때 Yahweh(Enlil) 는 아브라함을 한계까지 몰아가며 충성심을 시험해 본다.
창세기 32장 24절 과 호세아 12장 4절 을 보면 Isaac 의 손자 야곱이 하나님의 천사와 밤새 씨름하며 이기는 장면이 나온다. 하나님의 천사와 겨루어서 이겼다? 천사가 손에 잡혀? 이건 또 무슨 철권엔젤 시나락 까먹는 뚱딴지 같은 소리일까? 성경은 상대 천사가 천사같은(?) 마음으로 야곱의 허벅지 관절만 못쓰게 만들었다고 친절한 상황 중계까지 곁들여 주고 있다.
모세는 Yahweh(Enlil) 측의 지도를 받아 Enlil 의 자손들인 이스라엘 민족을 이집트(Enkis)로 부터 해방 시켰다. 그러나 영문을 모른채 신들(Anunnaki)의 집안 싸움에 휘말린 모세는 오로지 자신의 신 Yahweh(Enlil) 만을 믿고 성궤와 함께 움직일 수 밖에 없었다.
성경에 따르자면 정작 10계명을 들고온 모세가 가장 10계명을 지키지 않았다는 사실을 아시는지?(민수기 31장) 모세가 야훼를 위해 자기 민족을 포함해서 죽인 희생자는 성경에 표기된것만 더해도 143만명 이나 된다. 구약에 나오는 모세와 성궤에 대한 해석은 아래 링크의 내용을 바탕으로 다른 관점에서 재해석 해볼 수 있다.4)
인간에 대해서 못마땅해 했던 Enlil 이 Yahweh 였다는 통설이 일반적이나, Yahweh 는 Enki 의 아들 Marduk 이었다는 주장이 있다.
Anunnaki 페이지 참고!
예수(Yeshua)에 대한 우리시대의 가장 큰 오해는, 우리를 예수과 같은 리더들로 만들기 위해 몸소 보여주러 내려오신 것이지 예수를 따르는 추종자를 만들러 내려온 것이 아니라는 것이다.
성경에 나오는 예수 이야기는 Jeshewua-9D 를 정치적 박해에서 피신시키는 과정에서 실제 3명의 이야기를 교묘히 짜집기 하여 왜곡 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