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ing The Dots

아빠의 우주연구

User Tools

Site Tools


ctd:rescue

5. Rescue Mission

3개의 그리스도(Kristos) 창조자 종족과 브레뉴 위원회는 우리 타임 매트릭스(Time Matrix)가 유령 매트릭스(Phantom Matrix)로 떨어져나간 문제를 고민 했으며 숙주 매트릭스(Host Matrix)를 연결해 우리 타임 매트릭스의 추락을 지연시키고 신성한 청사진(divine blueprint)을 복원하여 틀어진 에너지를 재정렬(Krystos realignment) 하고 유전자 재생 프로그램(bio-regenesis)을 통해 대대적인 구출 작전(Rescue Mission)을 펼치기로 결정 하였다.

숙주 매트릭스(Host Matrix)를 연결 하는 방법은 우리 우주가 탄생하기 오래전 같은 문제를 겪은 다른 우주에서도 시도하여 결국 실패로 끝났던 방법이라는 경고가 있었으나, 3개의 그리스도 창조자 종족이 직접 들어가 해결할때 까지 나오지 않는 조건으로 허락 되었다.

2,500억년전 '원죄'(original sin) 사건 이후 지금까지도 이어져 내려오고 있는 '대 치유 실험'(great healing experiment)은 이렇게 시작 되었다.

Eye of Brahman

일찌감치 SG-12 의 파괴를 예견한 그리스도 창조자 종족은 SG-12 가 파괴 되기 전, 12차원 아라마테나 바로 위 12.5차원에 '브라만의 눈'(Eye of Brahman) 이라는 에너지 굴절 렌즈(Refraction Lens)를 설치 하였다.

'브라만의 눈'은 비록 5밀도에서 내려오는 '키라샤'(Kee-Ra-ShA) 빛을 2극성으로 편광(polarize) 시키기는 했으나 다시 하나로 합쳐질 수 있는 '삼위일체'(Tri-Veca)의 살아있는 빛(organic light)을 제공하였으며 SG-12 의 파괴 와 함께 추락하는 우리 매트릭스를 붙잡아 주어 블랙홀로 소멸되는 것을 방지하고 회복 작전을 펼치기 위한 교두보를 마련해 주었다.

Eye of Yahweh

SG-12 아라마테나와 SG-11 의 아비욘이 완전히 복원되기 전까지 상승 통로가 막혀버린 상태에서 갇혀버린 영혼들을 구출할 다른 방법이 필요했으며, 11.5차원에 '야훼의 눈'(Eye of Yahweh:YHWH) 이라는 렌즈를 추가로 설치 해서 웜홀(wormhole) 을 만들고 '웨세닥'(Wesedak) 이라는 숙주 매트릭스(Host Matrix)와 연결하여 우회하여 승천할 수 있는 지름길을 마련 하였다.

웜홀은 '왕관의 보석'(Crown Jewel) 이라고 불리우는 웨세닥의 '아리마트'(Arimathus) 행성과 연결 되어 있었으며

  1. '웨세닥'을 통과 하여 상승하는 경로를 '아리마테아의 길'(Path of Arimathaea)
  2. 우리 시간 매트릭스의 원래의 상승 경로를 '아라마테나의 길'(Path of Aramatena)이라고 불렀다.

아누-엘로힘으로 추락한 아뉴 종족은 원래 5밀도의 '제호바니'(Jehovani, 고대 영어 발음으로 여호와)1) 그룹의식 산하의 패밀리 종족 중 하나였으며, 이 모든 사태의 책임감을 통감하고 있던 제호바니(Jehovani) 는 그들 산하의 또다른 패밀리인 '메타트론'(Metatron) 그룹의식을 우리의 타임 매트릭스에 전격 투입하여 '웨세닥'(Wesedak) 매트릭스를 통한 갱생 및 우회 승천(ascension)을 전두 지휘 하도록 하였다.

이 웨세닥 지름길로 인해 추락한 아누-엘로힘을 비롯해 많은 수의 갇혀버린 영혼들이 갱생되어 구원되었고 이 작전은 대대적인 성공을 이루는 듯 보였다.

Eye of Metatron

야훼의 눈을 통해서 연결된 '웨세닥'(Wesedak) 숙주 매트릭스는 추락에서 회복 하고 있던 또다른 유령 매트릭스(Phantom Matrix)중 하나 였다.

어쩌면 한번에 두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 것이라는 자만이 이러한 결정을 이끌었을 지도 모를 일이다.

제호바니 산하 메타트론 그룹은 5밀도 조화우주(HU-5)에 머물러 있는 채로 아래 차원으로 자신의 의식의 일부만을 작전에 투입하였으나 점차시간이 지나면서 아래차원에 내려온 의식의 일부가 퇴행하며 주파수가 낮아지기 시작하였다.

결국 약1,500억년전쯤 퇴행된 부분이 전체의 89%를 넘어가자 위에 남아있던 메타트론 의식 그룹을 통째로 끌어들여 웨세닥으로 한꺼번에 떨어져 버리는 아주 기이한 현상이 벌어지고 말았다.

5밀도의 높은 지식을 갖춘 '메타트론'가족은 '웨세닥'으로 추락하기 직전에 숫자 7을 기반으로 하는 특별히 고안된 '메타트로닉 코드' (Death Star Merkaba)를 '야훼의 눈' 굴절 렌즈에 적용 하였다.

‘메타트로닉 코드’(Death Star Merkaba)는 인위적이고, 영구적이며, 돌이킬 수 없는 수학적 방어막 형판의 변형으로서 ‘블랙홀 종족(Black hole races)’으로 하여금 전자기적이고, 인공적 생명이며, 역전된(anti-kristic) 매트릭스의 ‘살아있는 사자(死者: living dead)’를 창조하도록 기능 하는 것이었다. 이는 살아있는 시간 매트릭스 체계로부터 강제적으로 ‘생명력 에너지’를 빨아들이고, 블랙홀로 변해서 내폭할 수도 있었던 웨세닥에 에너지를 공급하며 생명을 연장해 주었다.

이 '메타트론' 굴절렌즈는 7차원 아래 우주에 삼위일체(Tri-Veca)의 살아있는 빛(organic light)이 아닌 이원성으로 편광된(polarized) 합성된 빛(synthetic light)을 뿌려주기 시작하였으며 이때부터 우리가 경험하는 우주는 음양(Yin-Yang)으로 대표되는 이원성의 법칙이 자연의 보편적 법칙으로 자리잡기 시작 하였다. (참고:Krystal Spiral, Checkerboard Matrix)

이때부터 '웨세닥'에서 인위적으로 생성된 '12차원의 역전 전류'(reversed current)를 우리 매트릭스로 불러들이기 시작했으며 이 전류가 바로 종교계에서 회자되는 일곱(Seven!) 천사장중 하나인 '대천사 미카엘의 불타는 푸른 검'(Archangel Michael Blue Flame Sword) 으로 불리우게 되었다.

Wesedak Matrix

웨세닥이 추락한 존재들에게 생명연장의 피난처를 제공 한다는 소문에 온갖 하위 존재들이 웨세닥으로 몰려 들었다.2)

의도적이든 혹은 의도적이지 않았든 간에 '메타트론의 눈'을 통과한 존재들은 영구 변형이 일어나고 재생 프로그램(bio-regenesis)이 더이상 먹히지 않는 존재로 바뀌었다.

유한한 삶을 살수 밖에 없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을때는 살아있는 매트릭스로 부터 하나라도 더 많이 끌어들여 자기 생명을 연장할 에너지를 공급을 받을 수 있도록 경쟁 하게 된다.

웨세닥의 아눈나키(Anunnaki)들은 마치 우리 타임 매트릭스의 근본 구조를 설명하는 듯한 착각에 빠질 수 있도록 유란시아(Urantia) 라는 웨세닥의 왜곡된 거짓 체계를 만들어 보급하였다.3) 이 유란시아서 에서 나오는 '생각 조절자'(thought adjuster)는 영구 변형을 일으키는 역전회로 '메타트로닉 코드'(Metatronic Code)를 뜻한다.

'미카엘 대천사'(Archangel Michael)의 '불타는 푸른 검 의식'(blue flame sword initiation) 은 의식에 참여하는 존재의 유전자에 웨세닥으로 부터 나오는 푸른광선의 역전 전류에 접속시켜 유전자의 영구 변형을 일으키고 웨세닥의 일원으로 편입시키는 용도로 활용 되었다.

약 5억7천만년전쯤 유령 매트릭스의 존재들이 '메타트론의 눈'에 '짐승기계'(BeaST Machines: Blank Slate Technology) 를 구축하기 시작 하면서 우리의 우주는 걷잡을 수 없이 돌아가기 시작 했다.

이 ‘짐승 기계’는 우리의 살아있는 시간 매트릭스를 완전히 추락한 ‘웨세닥 블랙홀’로 빨아들이도록 시간터널(time tunnel wormhole)을 뚫는 기술로, Sirius-B SG-6 에 설치한 주파수 장벽(Frequency Fense)과 에너지 망(Energy Grid)을 뜻하는 것으로 성경에 등장하는 짐승의 숫자는 이것과 관련이 있다. 4)

이것이 성공하면 저들의 블랙홀에게 20억년의 생명력을 추가로 제공 하는 에너지를 얻게 될 것이었다.

꼭 기억해야 할 것은 갈등과 전쟁은 우주를 지키려는 수호천사(GA) 와 우주를 지배하려는 추락천사(FA) 사이에 만 이루어 지는 것이 아니라 서로 정복 하거나 정복 당하지 않으려는 추락천사(FA) 사이에서 벌어지고 있다는 것이다. 이들은 서로를 악마로 자기편을 구세주로 포장하며 인간을 농락해 왔으며 지구상의 교리를 끊임없이 왜곡해 왔다. 이것을 염두에 두고 지구상에 벌어지는 모순을 바라보면 어느정도 의문이 풀리기 시작 하는 것을 느끼게 될 것이다.

Cube Matrix

'야훼의 눈'이 '메타트론의 눈' 으로 바뀐 이후 웨세닥 매트릭스의 또다른 이름으로 '큐브 매트릭스'(Cube Matrix) 라는 명칭이 붙었다. 원래는 신성 했었던 큐브 기하학을 가져다가 적그리스도로(Anti-Kristic) 역전 시켜 돌려버린 메타트론에서 그 이름을 따온 것이다.

이 큐브 매트릭스와 관련된 듯한 상징물 들을 뽑아보면 아래와 같다.
(참고로 아래내용은 전적으로 필자의 상상력이 만들어낸 가설임을 밝히는 바이다)

유태인의 테필린(Tefillin)
i.ytimg.com_vi_d8wqjtqlxyg_maxresdefault.jpg s-media-cache-ak0.pinimg.com_736x_80_71_b6_8071b62ea4e56c9811e2d6f627d1c4fe.jpg
테필린의 왼쪽에 매겨진 문양이 의미에 대해서는 지금도 해석이 분분하다. 히브리어 7번째 알파벳 Zayin 의 왕관 모양에 주목하자. 왕관은 자주 등장하는 상징이다.

메카의 카바(Kaaba)
mundairhouse.files.wordpress.com_2010_04_26124_1299287160918_1192580269_30747405_2494185_n.jpg
카바를 중심으로 절을 할때는 정말 장관이 펼쳐 진다.
카바를 구성하는 벽에는 외계에서 내려온 성스러운 검은 돌이 심어져 있다고 전해지고 있다(고해상도 사진)
www.crystalinks.com_blackstonemecca2.jpg

세종대왕의 설치 조형물(2016)
nimage.globaleconomic.co.kr_imagesphp_5_201603241040231076769_20160324110552_01.jpg
file2.nocutnews.co.kr_newsroom_image_2016_03_24_2016032421315073_005_prev.jpg
장-샤를 드 까스텔바쟉의 작품 '킹 오브 사인스' (2016)
(큐브 모양의 조형물과 네개의 왕관이 그려진 상징물이 보이는가? 우리 민족 정신의 상징인 세종대왕을 대상으로 결계를 친듯한 해괴한 모습은 결코 우연히 연출된 것이 아닐것이다)

참고


상위 의식이 직접 들어와 왜곡되어지는 타임 매트릭스의 에너지를 재정렬(realignment)하고 바로 잡도록 다차원의 에너지를 다룰 수 있는 가장 앞선 형태의 천사인류 인종(Guardian Angelic Races)이 창조 되었다.

6. Guardians


1) 고대 영어권은 J 를 Y 로 발음 하였으며 '여호와' 로 발음되어 전해 내려왔다
2) 아눈나키는 웨세닥(Wesedak)을 드라코니언은 웨세드락(Wesedrak)을 구축 하였다
3) 역시 유란시아서 에서도 7개의 초우주가 등장하면서 7이라는 숫자가 주요하게 쓰이고 있다
4) ‘짐승’(BeaST)은 '텅빈 공간 기술' (Blank Slate Technology)의 약자로서, ‘Sirius-B 별의문 SG-6’와, ‘Phantom Sirius-B 별의문 SG-6’와, ‘웨세닥 아폴론 별의문 SG-6’ (합쳐서 666) 주변에 ‘주파수 장벽’과 ‘에너지 망’(energy grid)을 창조하는데 사용되어 왔다.
ctd/rescue.txt · Last modified: 2023/06/20 06:06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