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le of Contents

Techniques 101

“모든 에너지는 의식 그자체 이며 모든 의식에는 그것을 지탱하는 에너지원이 연결되어 있다.”

테크닉을 하는데 있어서 테크닉의 원리적 이해가 같이 있으면 효과가 배가 된다.

여기서는 테크닉을 하는데 있어서 도움이 될만한 것들을 순차적으로 설명하고자 한다.

Creation Point

태초에 탄생한 지적 의식체 ‘EFFI’(Eternal First Field Intelligence)

‘EFFI’ 는 복제해낸 에너지를 단계적으로 내려 보내며 별들로 분기하여 지금의 대우주를 탄생 시켰다.

EFFI
↲ ↳ Ahu-Stri'-yah Jha'-TU
     ↲ ↳ CosMY'ah
         ↲ ↳ Cos-MĀ'-yah
             ↲ ↳ Cosmos
                 ↲ ↳ Universe
                     ↲ ↳ Galaxy
                         ↲ ↳ Cluster
                             ↲ ↳ Sun
                                 ↲ ↳ Planet
                                     ↲ ↳ You

분기점에는 자신이 분기해 내려온 최초의 중심점이 존재하며 그것은 동시에 근원으로 돌아가는 회귀점이 된다.

  • 분기점 : White Hole
  • 회귀점 : Black Hole
  • 중심점 : Black and White Hole Pair

따라서 당신이 태어난 지구의 중심(Earth Core)는 당신의 분기점 이자 회귀점이 된다.1)

Seed Crystal Seal

위에서 아래로 소용돌이 치는 전기적 에너지와 아래에서 위로 소용돌이 치는 자기적 에너지가 만나는 중심점에는 블랙홀과 화이트홀이 한쌍을 이루는 '씨드 크리스탈 봉인'(Seed Crystal Seal) 이 자리잡고 있다.

에너지 소용돌이가 서로를 끌어당겨 봉인이 해제 되면 막혀있던 에너지가 흐르기 시작한다.

이것이 에소테릭(Esoteric)에 자주 등장하는 머카바(Merkaba)기동(Activation) 이다.

이상태에서 ARPS(Angular Rotation of Particle Spin)의 각도를 기울이면 해당 시공간으로 이동(shifting)하는 상태가 된다.

물질 반물질 Pair

자기적 성향을 지닌 물질우주 보다 2배의 오실레이션(Oscillation) 주파수를 가진 전기적 성향의 반물질우주는 서로 90도의 ARPS 관계에 있다.

이것이 바로 전자기장이 90도의 위상을 갖고 있는 이유다.

TimeWave 에서 언급했듯이 사건 발생지점으로 부터 현현되어진 파동은 물질과 반물질 관계를 이루면서 서로반대 방향으로 퍼져 나간다.

파르티쿰(Particum) 물질은 파르티캐이(PartikA) 반물질과 십자가 모양의 에너지 흐름으로 균형을 이루어(Standing Wave) 형태발생영역을 이룬다. 형태발생영역은 탄생 지점의 성장 형판을 유지하는 역할을 한다.

인간 수정란 중심에는 블랙홀과 화이트홀 한쌍이 있어서 태아가 자라나는 동안 에너지 통로의 역할을 담당한다. 차크라(Chakra)의 개념은 여기로부터 시작한다.

차크라(Chakra)

영성계에서 자주 접하는 차크라(올바른 이름은 Sha'Ka'Ra).

이것은 배아세포의 에너지 중심점이 성장 하면서 여러개로 나뉘어진 에너지 통로을 뜻한다. (상위차원에서 기원한 인간은 총 15개의 차크라가 존재한다)

차크라는 당신의 에너지 순환 시스템의 일부로서, 하늘 그리고 지구 중심부에서 당신의 필드로 에너지가 들어오고 나가는 통로로 작용하며 당신의 의식이 당신의 육신에 연결되어 있도록 돕는다. 즉 당신의 몸은 의식 에너지의 '생물학적 프리즘' 역할을 한다.

차크라 가운데에는 Seed Crystal Seal 이 존재하며 서로 마주보고 반대 방향으로 도는 에너지 소용돌이가 앞뒤로 자리잡고 있다. 15개의 차크라에는 CVC(Central Vertical Current) 라고 불리우는 보이지 않는 에너지 회로가 수직한 방향으로 연결 되어 있다.

CVC

하늘로부터 지구 중심부까지 관통되는 에너지 도관(conduit)이 당신의 몸 한가운데를 통과하고 있으며, 이것을 'CVC'(Central Vertical Current 혹은 Column) 라고 부른다.

에너지가 있는 곳에 의식이 머문다. 즉 당신의 육신이 죽으면 CVC 통신선이 끊어지고 당신의 기억과 의식은 지구로 돌아가게 된다.

육신을 떠나면 의식이 태양중심을 통해 상위밀도로 빠져나갈수 있어야 하나 지구의 전자기장 밴엘런벨트(Van Allen Belt)로 인해 태양으로 이어지는 에너지 통로가 끊기고 지구에 다시 태어나기를 반복하고 있다.

지금 지구 표면에서 벌어지는 드라마들에 대해서 이렇게 한번 떠올려 보자.

  • 지구 중심부에 있는 거대한 한덩어리의 인류의식이 70억 인구로 갈라져서 연결되어 있다고 상상 해보자.
  • 윗쪽 차원에서 지구를 바라보면 마치 하나의 사람이 심각한 정신분열증을 겪고 있는 모습과 유사하다고 한다.

Eckasha 광선과 입자

고차원에서 흘러들어오는 생명의 에너지 전류를 엑카샤(Ec.Ka.Sha)라고 부른다. 엑카샤(Eckasha)는 각 차원별 광선(Aura)으로 쪼개진 후 입자로 투사되어 홀로그램 세상을 구성한다.

Force ManU ManA EirA
음색 “Ec” “Ka” “Sha”
종류 Void Light Sound
성향 Base-EM Base-Electrical Base-Magnetic
입자 Partiki PartikA Particum
4밀도 D12 Ma'a/Reion D11 Hara/Trions D10 Ta'a/Meajhon
3밀도 D9 Yana/Raeon D8 Maya/Ectrons D7 Mira/Eiron
2밀도 D6 Traia/Ionon D5 Mana/Dions D4 Prana/Mion
1밀도 D3 Rei/Neutron D2 Ki/Electron D1 Chi/Proton

차크라와 호바 바디

당신의 몸은 말 그대로 당신의 생각을 투사하는 홀로그램 프로젝터로서 3개 차원의 광선(Aura)으로 만들어진 호바바디(Hova Body)로 둘러싸여 있다.

3개의 차원으로 이루어진 호바바디(Hova Body) 끝단에는 래디얼바디(Radial Body)라는 세포막과 같은 캡슐(tissue-like capsule)이 존재 하는데, 이것은 엑카샤 전류를 편광(Polarize)시키고 굴절(Refraction)시키는 렌즈역할을 함과 동시에 당신이 발산하는 광선(Aura)을 반사시키는 프로젝터의 스크린과 같은 역할을 한다. 이 과정을 Radial Body Transdcution-Manifestation Sequence 라고 부른다.

15차원 TimeMatrix 에 투사된 당신의 필드에는 CVC 기둥을 따라서 15개의 차크라 에너지 중심점이 존재한다. 7개의 '기본 차크라'(Primary Chakra)외에 깊은 우주까지 뻗어나가는 8개의 '형태발생영역 차크라'(Morphogenetic Chakra) 가 존재하며 15개의 차크라에서 방사되는 5개의 호바 바디로 겹겹이 둘러싸여있다. 여기서 당신에게 잠재되어 있는 의식의 크기를 가늠해 볼수 있다.

밀도 Hova Body Biology 정체성
HU1 NADA 탄소 기반 생명체 Incarnate
HU2 ALPHI 탄소-규소 기반 생명체 Soul
HU3 BECHA 규소 기반 생명체 Over-Soul
HU4 MAHARA 유체-플라즈마 빛 생명체 Avatar
HU5 RAJA 열-플라즈마 빛 생명체 Rishi

Breath

모든 에너지 테크닉의 기본은 호흡법으로 부터 시작한다.

들숨 날숨은 머카바(Merkaba)를 기동시키는 대표적인 방법이다.

숨을 들이쉬면 전기와 자기의 소용돌이가 서로 겹쳐 지면서 ‘크리스탈 씨드 봉인’(Seed Crystal Seal)이 열리고 다차원 에너지가 흘러 들어온다. 이어서 숨을 내쉬면서 흘러 들어왔던 에너지를 바깥으로 방사하게 된다. 이 과정 중에 나의 생각을 반복해서 실어 보내면 나의 주변 필드가 해당 에너지로 바뀌고 자석같이 해당 현실에 가까운 쪽으로 현현 되어 흘러가게 된다.

이때 정신을 어디에 집중 하느냐에 따라 해당 위치로 에너지 촛점이 맞춰진다.(두뇌의 기본 역할은 다차원 안테나 라는 점을 상기하자)

가령 당신이 4번 Heart 차크라에 생각을 집중을 하면서 호흡법을 수행하는 아래와 같은 상황을 상상해 보시기 바란다.

(참고로 위 그림은 원리적인 부분의 이해를 돕기위해 필자의 상상을 도식화 한것이다)

인간의 머카바(Merkaba)는 각각의 차크라가 모여서 몸 전체를 위아래로 감싸는 커다란 다차원 머카바(Merkaba)로 표현된다.(출처 Voyagers Vol.2 )

human_merkaba.jpg

음색(Tone)

이 세상은 입자(Particle)이면서 동시에 파동(Wave)으로 바라볼수 있으며, 이것을 파동-입자 이중성(波動粒子二重性, wave–particle duality)이라고 부른다.

의식은 에너지 그 자체이며 생각은 곧 몸에서 방사되는 에너지 파동으로 바뀐다. 뇌에 있는 뉴런은 이러한 생각의 흐름을 파동으로 변환 하는 의식의 송수신 안테나에 해당한다. 따라서 당신이 어디에 생각을 집중 하느냐에 따라 그 지점으로 해당 에너지가 집중된다. 이러한 주파수 인가(印加)는 여러분의 몸에 특정 변화를 만들어 낼수가 있다.

  1. Meditation(명상)
  2. Psons(노래)
  3. Prayer(주문)
  4. Pineal Induction(투사)
  5. Symbols & Light(상징 과 빛)
  6. Thought(생각)
  7. Etc…

테크닉을 따라하다 보면 뭔가 보이는 듯이 이야기하나 정작 '제3의 눈'(Inner Vision)이 열리지 않은 본인은 아무 것도 안느껴지는 경우가 허다하다. 이럴때 중요한 것은 상상력을 최대한 발휘하여 마치 눈앞에서 일어나는 듯이 상상하면 해당 주파수가 내 필드(Field)안으로 융착(Accretion) 되게 된다.

기본 핵심은 공명을 일으키는 주파수 음색(Tone)을 사용하는 것에 있으며, 그것은 소리나 생각 등 다양한 형태가 될 수 있다.

음색을 통한 주파수 공명은 각종 테크닉의 다양한 기법을 뒷받침 하는 기초적인 원리다.

아누하지 언어

엑카샤(Ekasha), 트루아(TrhU'-ah), 머카바(Merkaba) 이러한 뜬금 없는 이름들은 어디서 기원 한것일까?

이들은 모두 음색(Tone)과 관련이 있다.

모든 창조는 이야기 형태로 시작하게 되며, 그 의미와 내용도 중요하지만 그 소리가 내는 주파수 코드(Frequency Code)가 더더욱 그 성향의 주파수를 흐르게 만든다.

기본 테크닉으로 소개되는 'KRP'(Krystal River Prayer)기도문은 창조의 음색(Tone)으로 부터 기원한 아누하지(Anuhazi) 언어를 사용한다.

아누하지(Anuhazi)는 우리우주 생명체의 모체가 되는 최초의 창조자 인종을 지칭한다.

이들이 사용했던 144개의 창조음색(Creation Tone)으로 만들어진 아누하지 알파벳은 바벨탑 사건2) 이후 지구상에서 자취를 감췄다.

히브리어(Hebrew)도 창조 음색을 바탕으로 만들어 졌으나 주요한 음색을 대표하는 알파벳 몇개가 추락한 존재들에 의해 의도적으로 제거되었다.

Axi-A Tonal Line

우리의 몸에는 12개의 주파수 음색(Tone)이 수직하게 흐르는 주요 에너지 라인이 존재하며 이를 Axi-A Tonal Line 이라고 부른다. (Axi-A 는 물질우주 라인, Axi-B 는 반물질 평행우주 라인이다)

정상적인 에너지라인은 왼쪽 그림과 같이 위에서 아래로 일직선으로 떨어져야 한다. 지구에 심어져 있는 '이식물'(Implant)들과 인간 유전자의 심한 왜곡으로 인해서 현재 인류의 에너지 라인은 오른쪽 그림과 같이 지나가는 에너지 경로 마다 매듭져지고 꼬여있다. 손가락과 발가락도 에너지라인과 동일하게 12개가 존재해야 하는데 하나씩 줄어서 현재의 10개가 되었다.

기울어진 지축의 문제

지구의 문제는 곧 당신의 문제가 된다.

수천년간 아틀란티스의 음모가 실행되면서 그동안 올바른 크리스틱 정보를 주는 존재들은 철저히 지워지고 제거 되었다.

각종 비전(秘傳)이라고 전해주는 대다수의 테크닉(기법)에는 당신에게 알려주지 않는 숨은 의도가 도사리고 있을수 있으므로 신중해야 한다.

가령 이바닥에서 나름(?) 유명한 “모른다 괜찮다” 의 무념무상(Void) 명상 기법을 한번 생각해 보자.3) 무념무상 명상은 나의 의식을 Zero Point 로 끌어와 흐트러진 에너지 밸런스를 바로잡는 유용한 기법이다.

그러나 기울어진 운동장에서 맞춘 밸런스는 결국 기울어져 있을 뿐이다.

지구의 지축이 23.5도 기울어지고 메타트로닉화 되면서 수많은 문제들이 자연현상으로 자리 잡아 버렸다. 더우기 지축만 기울어진것(Precision of Equinox)이 아니라 현재의 지구는 남극과 북극이 서로 위아래로 뒤집혀져 있다.

결국 무념무상만 줄창 읇조리다 보면 자연스럽게 기울어진 지구에 정렬 되게 된다. 화살을 곧바로 날린다 하더라도 결국 엉뚱한 표적을 맞추게 되는 것이다. 무념무상이 나쁘다는 것이라기 보다는 왜곡을 바로잡기 위한 뭔가가 더 추가적으로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b9.icdn.ru_a_apmceo_0_53156010can.jpg

우리는 태어날때 부터 왜곡된 NET Earth 의 필드에서 자라났기 때문에 왜곡을 더 강화하는 기법을 사용하면 몸이 강력해진 느낌을 갖는다. 그러나 그것은 주변의 에너지를 강제로 빨아들이고 얻은 효과일 뿐이다. 동서양을 막론하고 이러한 기법들은 고대로부터 전해내려오는 접하기 힘든 귀한 진법이라고 하고 호기심을 자극하면서 당신을 유혹하나, 그것의 기원이라든지, 왜 만들어 졌는지, 어떻게 작동하는지, 근원과 어떻게 연결되어 있는지 등을 알려주지 않는다. 도사가 될 수 있다는 기대를 이용해서 역전된 주파수를 흘리는 역할을 하게 되면서 나도 모르게 지구의 메타트로닉(Metatronic)화를 돕는 존재가 되는 것이다.

이 문제는 메타트로닉 홍보를 하는 뉴에이지 정보들을 접해보면 명백하게 나타난다. 인터넷을 검색해 보면 마치 유행이라도 하듯이 그릇된 정보와 상징이 도처에 깔려져 있다.

i.pinimg.com_originals_e8_5b_c4_e85bc47798d524080b230077435f47b4.jpg

토트-엔키 아눈나키 가문의 상징 Caduceus 뱀은 역전전류 쿤달리니(Kundalini)를 상징하며, 토러스(Torus)는 에너지를 무한재귀로 돌려서 자체 소모시키는 대표적인 음양(Yin-Yang)의 에너지 흐름이다. 크리스틱 에너지의 흐름은 나비(Yan-Yun)모양의 개방형 에너지 형태를 가지고 있다.

단지 선한 의도를 가진 테크닉만 있는 것이 아니라는 점을 언제나 기억하자.

이 문제는 앞으로도 반복해서 등장 하니 머리속에 기억해 두고 있자.

EarthCync™

Earth Go You Go.

지구에 해당 주파수가 들어와 있지 않으면 관련된 테크닉도 소용이 없다. 이것이 가디언 정보가 SAC기간(2000~2017)에 맞춰서 전달된 가장 큰 이유다.

지구의 '플라즈마 바디'(내부창조계의 주파수 대역)에 발맞춰서 당신의 '플라즈마 바디'와의 동기화를 유지하면 지구의 상승에 편승 할 수 있으며 이것을 EarthCync™ 라고 부른다. SAC 기간의 보이지 않는 지구의 변화에 따라 수없이 많은 기법들이 전달되었고 Freedom Teaching을 뒤늦게 배우는 사람들을 무척 헤깔리게 만든다. 2012년 이후 최종적으로는 플라즈마 바디 엑티베이션 단계로 진화 했으며, 기억해야 할것은 아뤠야스(Arhayas) 에서 제공하는 기본 테크닉을 순서에 따라 한번은 수행 한 다음 최근 테크닉을 따라 하면 된다.

(아뤠야스 공식 홈페이지 링크Voyagers Korea 의 필수 플라즈마 테크닉을 참고)

Field Protection

추락한 존재들은 12차원 이상의 주파수를 견디지 못한다. 이것은 마치 극성이 같은 자석끼리 서로 밀치는 원리와 비슷하다.

당신의 필드에 12차원 이상의 주파수로 둘러싼 보호막을 형성 해야지만 다른 존재가 당신에게 영향주는 것을 방지 할수가 있으며 이것은 매우 중요한 일이다.

이 보호막 없이 의식 상승을 시도하면 상위차원 존재 들에게 '내몸을 가지세요' 하고 초대 하는 것과 다름이 없다. (주로 2밀도 4~6차원 아스트랄 영역에서 작업이 이루어진다)

2000년 1월 12차원 주파수가 21만년 만에 지구에 연결된 이후로 크리스틱 테크닉 기법은 지구의 위기 상황에 맞춰서 계속 진화 되어 왔다.

과거 외부창조계(Keylontic)의 프리덤티칭의 필드 보호 테크닉 '마하릭 쉴드'(Maharic Shield)는 내부창조계(Tan-Tri-Ahura)로 이어지는 '트루아 바디'(ThrU'-ah Body) 액티베이션으로 업그레이드 되었다.

상위 주파수는 하위 주파수를 포함 하는 관계로 '트루아 바디' 테크닉으로 '마하릭 쉴드'는 대체가 가능 하다.

Elemental Clearing

우리 은하계 중심에 자리잡은 '메타트로닉 렌즈'(Metatronic Eye) 로 인해 현재 우리의 우주를 구성하는 원자는 전자와 양성자의 위치가 서로 역전되어 있다. 왜곡된 원소로 이루어진 우리의 몸은 형태발생영역 안에 '미아즈믹'(Miasmic) 왜곡장을 만들어내면서 에너지의 소통을 방해하고 질병을 유발한다.

몸에 크리스틱 에너지를 흘려서 이러한 왜곡을 바로잡을 수 있으며 이것을 '엘레멘탈 클리어링'(Elemental Clearing) 이라고 부른다.

Karma

카르마(Karma)라는 것은 올바른 균형(Devine Right Order)을 이루지 못한 혼돈스러운 에너지 패턴이 홀로그램 현실로 표출되는 현상을 뜻하는 것일 뿐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니다. 기울어진 지축이 만들어낸 왜곡된 자기장 속에서 탄생한 우리는 이미 몸속에 왜곡을 내포하고 있다. 카르마는 작게는 개인부터 집단에 이르기 까지 그 규모와 크기가 다양하다.

추락한 존재들이 발생시키는 Trumpet-Pulse가 2015년 부터 7년간 매년 차원(Frequency Dimension)의 강도를 높이며 발사되고 있으며, 이를 분쇄 시키기 위한 가디언의 Chevron-Pulse 가 맞받아 치고 있는 중이다. 이 7년의 기간을 가디언은 '세기의 폭풍'(Storm of the Century) 이라고 소개하고 있는데, 9월에 기록적인 허리케인이나 태풍이 발생하고 있는 것은 결코 우연이 아니다.

3차원 펄스가 발생했던 작년까지는 개인 카르마가 주로 문제였다면(아무 이유없이 몸의 왼쪽에 불편함을 호소 하거나 문제를 일으킨 사람들이 주변에 상당히 많았었다) 4차원 펄스가 발사되는 올해에는 '종족 카르마'(Race Karma)가 표출되면서 전세계 적으로 '거대 드라마'(Mass Drama) 가 펼쳐지는 중이다. 당신은 2019년 미친 한해를 이미 경험하고 있지 않은가?

기울어진 지구 속에서 에너지 정렬을 바로 잡는 과정은 내몸에 쏟아져 들어오는 오물을 끊임 없이 쓸어내는 과정과 비슷하다.

'크리스틱 테크닉'(Krystic Technique)을 시작하면 에너지 밸런스를 바로잡는 과정속에 당신의 카르마가 빠르게 배출되는 현상이 발생하며,좋지 않은 테크닉을 해서 나타난 현상으로 오해하고 비난하는 사람도 종종 발생한다.

카르마 해소의 기본 핵심은 문제를 내껏 으로 만들지 않으면 바꾸지 못한다는 점이다. 가령 외부의 도움을 얻어 해결이 되었다면 그것은 내가 외부의 도움을 '허락'(Acceptance)했기 때문에 해결이 가능했다는 것을 기억하자.

당신을 화나게 하는 상대방을 내 의식 안에서 외면하고 분리하면서 해결하려 하면 할수록 다시 물결쳐 돌아오는 것을 발견하게 될것이다. 보기싫은 꼴사나운 것들도 모두 하나 였었으며, 화신한 신의 일부라는 점을 되뇌이며, 전체 그림을 이해하는 과정속에 감정 에너지를 내려(Release)놓는 것이 필요하다. 그것이 개인적으로 어려울때는 2500억년을 거슬러 올라가는 우주의 역사를 떠올리는 것이 필자에게는 도움이 되곤 했다는 점을 강조 하고 싶다.

Plasma Body

cdn.shopify.com_s_files_1_0207_1876_products_web_graphic_grande.jpg
2012년 Krystal River Fail Safe Host 가 가동되고 내부 창조계와 연결되는 길이 열리면서 플라즈마 바디(Plasma Body) 기법이 소개되기 시작 하였다.

영속적인-내부창조계(Eternal-Internal Creation) 에피(EFFI)로 부터 분기해온 우리는 EFFI 에 의식의 일부를 남겨 놓은채로 외부창조계(External Creation)로 분기되어 내려왔다. 플라즈마 바디 엑티베이션은 에피(EFFI) 에 남겨놓은 나의 파편화된 의식과의 재연결을 통해 현재의 몸에 플라즈마 바디(Plasma Body)를 기동(Activation)시키는 기법을 뜻한다.

플라즈마 바디가 기동되고 나면 플라즈마 형태의 분신이 만들어 지는데, 플라즈마 바디를 내몸에서 분리하여 내부창조계로 올려보내 여러가지 에너지 힐링을 수행 시킬 수가 있다.

Lotus Anantomy

플라즈마 바디(Plasma Body)가 엑티베이션 되면 당신의 '차크라'(Chakra)에서 '연꽃'(Lotus) 모양의 에너지 방사가 6개의 방향으로 피어나게 된다.

당신의 몸에서 피어난 연꽃(Lotus) 에 둘러 싸여 있는 당신의 모습을 그려보면 아래와 같다.

여기서 꼬리뼈 안쪽에 위치한 'Va-Ba-TE Cell' 은 당신이 태초에 탄생했을때 만들어진 8개의 '배아세포군'(1st of the 8 Cell)을 간직 하고 있다. 착상된 세포가 분열되고 당신의 몸이 자라나면서 분리된 중심점의 양 끝단은 꼬리뼈의 'Va-Ba-TE Cell' 과 머리의 송과체(Pineal Gland)로 나뉘어 진다. 현재 이 두곳에는 'Shell of Contention' 이라는 'C60 Buckyball'(60개의 탄소로 이루어진 에너지 구조체)이 둘러 싸고 유기적인 에너지 흐름을 틀어막고 있다. KDDL2 와 KDDL3 워크숍에서는 이 'Shell of Contention' 을 부수는 테크닉을 소개하고 있다.

(위 그림은 KDDL2 의 워크숍 자료에서 발췌하였으며 저작권은 아뤠야스 프로덕션(Arhayas Production)에 있음을 밝힙니다.)

1) 메타트로닉 피보나치 곡선은 분기점과 회기점이 일치 하지 않는다!
3) 이것은 전적으로 필자의 상상에서 나온 이야기임을 밝힌다